본문 바로가기
지역에 무슨일이

5기 위원장 후보 이현주동지

by 수어통역사 박정근 2006. 9. 12.

(이 소식지는 평택시위원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발행하는 5기 위원장 선거 선전물입니다.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■ 이현주가 살아온 길

  ○ 성    명 : 이 현 주

  ○ 입 당 일 : 1999년 9월 17일

  ○ 소속분회 : 신평동 분회

  ○ 주요이력 :

   2002. 도의원 출마

   2003. 부위원장,자주통일위원장

   2005. 수석부위원장,중앙위원,신평동분회장

   2006. 바선거구 시의원 출마


■ 이런 일을 하겠습니다.


반갑습니다. 당원 동지 여러분! 5기 임원선거에 위원장으로 출마한 이현주입니다.

지난 5.31 지방선거에서 우리는 많은 후보를 내었고, 한 명의 시의원을 당선시키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. 2002년에 시장 후보와 도의원 후보 1명을 낸 후 4년 만에 거의 전선거구에 후보를 내다보니 무리한 선거를 치렀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.

하지만 각 선거구에서 후보들이 득표한 지지율은 민주노동당이 평택에서 도약하는데 큰 밑거름입니다.


우리는 선거이후 정체되어있던 당을 혁신하고, 의회에 진출한 정당답게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를 주는 당을 만들어야 하는 과제가 있습니다. 또한 미군기지, 비정규직, F T A, 쌍용자동차 등 산적해 있는 현안들이 있고, 이것을 시민들의 힘을 모아 정치적으로 해결해가야 하는 과제도 있습니다.


저는 당의 골간인 분회활성화를 위해 분회활동을 적극지원하고, 각 부문별 위원회 사업을 강화하겠습니다. 또한, 시의원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주민들의 의견이 시의회에 반영되는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산적해 있는 지역현안들을 수동적이 아니라 주동에 서서 풀어가는 당을 만들겠습니다.

동지 여러분 저와 함께 해 주십시오!


■ 이현주의 약속

 당원들의 힘을 모아 계속 혁신, 계속 전진으로 2008년 총선 승리하자!


 하나,  당 조직혁신으로 집행력을 강화하겠습니다.

 둘,    간부들이 헌신적으로 움직이며 분회가 살아있는 평택시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.

 셋,    지역실사를 통한 조례제정운동과 시의원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하여 지역에서 서민들을 대변하는 정당으로 우뚝 서는 당으로 만들겠습니다.

 넷,    전선건설사업에 복무하겠습니다.